REVIEW

2021 서머MD 서머데이쿨러 핑크 언박싱(+스벅 프리퀀시 빨리, 싸게 모으는 방법!)

suninkorea 2021. 5. 12. 11:36

l R e v i e w l

 

 

2021 스타벅스 서머 MD 서머데이쿨러 핑크 언박싱(+프리퀀시 빨리 싸게 모으는 방법!)

드디어 2021 스타벅스 서머 MD 시즌이 돌아왔다!

 

 

글 / 사진 또니 (https://suninkorea.com)


 

스벅 2021 서머MD 첫날.

새벽 댓바람부터 움직여서 출근하기 40분 전 스벅에 도착했다. 사이렌오더로 에스프레소를 갈기고(?) 어플을 통하여 증정품 예약 후 바로 겟!!! 지각 직전이라 받자마자 오픈은 못해보고 집에 와서 언박싱 했다.

 

어플로 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쉽다. 그리고 당일예약, 즉시 수령이 가능했다!

웁스! 자동충전을 하루 2번 이상 하면 문자도 보내 주는구나... 굳이...???

 

서머데이쿨러가 큰 관계로 서머데이쿨러 수령자만 큰 다회용 백을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500원.

 

영롱한 자태. 테이프도 핑크다. 참 스벅은 일 잘해....

 

혹시나 모를 파손을 대비해 스티로폼까지 이용하여 포장을 빵빵하게 해뒀다. 젤 밑에는 도마 겸 칸막이 판때기(;;)가 있다.

 

비닐 속 영롱한 자태 등장.

와 생각보다 더 예쁘다. 핑크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특히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칙칙한 그린을 좋아하는데 동생이 핑크 처돌이다. 남자는 무조건 핑크라나...? 여튼 이 스벅MD에 목숨 거는 동생이 무조건 핑크부터 받아야 한다고 신신당부를 해서 받은 핑크 아박... 존예탱구리... 미쵸따!!!!

 

생각보다 커서 칸막이를 끼워도 수납이 잘 될 듯.

 

안에 있는 스티커는 꾸미는 용도.

 

디테일 무엇?

버클에도 새겨진 스타벅스 로고와 안쪽에도 음각으로 스벅 언니 얼굴이, 그리고 도마에도 로고가 새겨져 있다. 디테일 맛집이네.

 

뒷면도 깔끔하고 손잡이를 세워도 예쁘다.

손잡이 부분에는 그립감을 위해 스펀지로 되어 있어서 무거운 맥주캔을 넣어도 손이 덜 아플 것 같다^^

 

껄껄 괜히 더 찍어 본 스탠리 런치박스와 이번에 받은 핑크 아박 ♥

넘나 예쁘다... 당장 저기에 맥주 넣고 뛰쳐 나가야 할 것 같은데... 핵 예쁘네 진짜... 올해 안모으려고 했는데 모았더니 후회는 없다. 내년엔 꼭 안모아야지 했지만 분명 모으겠지? 올해는 요걸로 끝낼지, 랜턴도 받을지 고민이다.... 증말 예쁘다고 하던디....ㅠ.ㅠ......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스벅 프퀀 모으기 꿀팁이 있다면,

+) 스타벅스 프리퀀시 싸게, 빨리 모으는 방법

  1. 별과 달리 프리퀀시는 기프티콘으로 결제해도 잔당 적립이 가능해서 모아둔 기프티콘이 있다면 이때 쓰면 됨!

  2. 기프티콘 없이 전부 결제다, 하시는 분들은 일단 스벅 카드를 뚫어 놓을 것, 그리고 텀블러 616ml* 이상, 벤티사이즈 정도 되는 텀블러를 꼭 준비하세요! 혹시 없으시면 그냥 일반적인 사이즈(500ml) 두개 가져가셔도 됩니다.

    * [ 22ml + 22ml(샷추가) ] * 14잔 = 616ml

  3.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을 하고 사이렌 오더로 에스프레소를 주문하는데 이때 샷추가를 한다. 원래 +600원이지만 스벅 카드에 한해 잔당 커스텀 하나는 무료니까!

  4. 별을 모으시는 분들은 에코별 적립을 선택하고, 안모으시는 분들은 개인컵 할인을 받는다.

 

* 에스프레소 14잔 가격 58,800원
샷추가 할인 -8,400원(600원 * 14잔)
개인컵 할인 -4,200원(300원 * 14잔)
총 46,200원 결제

* 미션음료 중 제일 저렴한 바닐라 크림 프라푸치노 3잔을 사면,
4,800원 * 3잔 = 14,400원

에스프레소 14잔 46,200원 + 미션음료 3잔 14,400원 = 60,600원 으로 한방에 가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