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300만원 짜리 내새끼 셀린느 러기지백을 보호하기 위한 이너백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l R e v i e w l

 

 

소중한 셀린느를 위해... 이너백 내돈내산 구매 후기

내 몸값 보다 비쌀 듯...

 

 

글 / 사진 또니 (https://suninkorea.com)


 

▼셀린느 러기지백 나노 내돈내산 구매 후기

suninkorea.com/19

 

* Review * 나의 로망, 셀린느 러기지백. 드디어 샀다!!(+착샷&코디)(+손상 및 마모)

l R e v i e w l 나의 로망 셀린느 러기지백. 드디어 샀다!!!(+착샷&코디)(+손상 및 마모ㅠㅠ) 셀린느 러기지백 나노 콜 글 / 사진 또니 (https://suninkorea.com) 명품에 딱히 욕심이 없는 편이(었)다. 그러..

suninkorea.com

 

아니, 돈을 300만원 가까이 주고 샀는데

가죽을 보호해야 하기 위해서 비 오는 날도 신경쓰고, 붕어빵을 먹고 만져도 안되고, 프레첼도 안되고, 안감은 스웨이드라 오염에 민감하단다. 이건 뭐 가방 때문에 가방을 더 사야할 지경. 그래서 샀다. 셀린느 러기지 나노 이너백. 블로그에 검색해보니 썸X의 후기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아무리 검색하고 비교해도 거기서 거기라는 결론을 내리고 나는 최저가로 주문함 ㅋ.ㅋ

 

이너백 최저가로 검색된 슈앤백에서 주문! 물통은 필요 없을 거 같아서 오른쪽 상품으로 결정하고 바로 결제했다.

 

일단 이너백 넣기 전. 러기지백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인 나노 사이즈인데도 공간이 꽤 넓다. 

 

요렇게 잘 포장되어 왔다.

 

소지품을 싹 꺼냈다.

진짜 숨 CC 쿠션 최고... 홍삼은 기력이 딸릴 때 수시로 먹는다. 이렇게 꺼내 보니 꽤 되는 구나. 지갑은 너무 낡아서 바꾼지 오랜지.... ㅋ.ㅋ

 

남는 거 없이 잘 맞는다.

컬러도 잘 맞아서 이너백을 썼는지 티도 안난다. 이너백을 넣지 않았을 때보다 약간 좁은 느낌은 있지만 만약 틴트가 새서 얼룩질 걸 생각하면... 그정도는 감안할 수 있다. 이너백은 거기서 거기니 그냥 마음에 드시는 곳에서 얼른 사셔서 가방을 보호하세염...!!!

 

 

요건 내돈내산 증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