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imple is the best. 입생로랑 남성용 클러치

728x90
반응형

l R e v i e w l

 

 

입생로랑 남성용 클러치 내돈내산 후기

여성용은 싫습니다...

 

 

 

글 / 사진 또니 (https://suninkorea.com)

 


 

소지품을 작게 들고 다녀서 작은 가방, 그중에서도 클러치를 좋아한다.

실용성+디자인 위주로 클러치를 샀는데 이번에 괜찮은 클러치를 하나 해야겠다 싶어서 구경하던 중 입생 아니면 발렌티노에서 사기로 결정. 발렌티노 남성용 중에서도 이번에 신로고가 완전 크게 박힌 걸 할까 하다가 민짜 입생로랑 남성용 클러치를 사기로 했다. 입생이든 발렌티노든 여성용은 내 눈에는 너무 부담스럽고 여성스럽다. 평소 옷도 여성스러운 옷 보단 편한 일상복 혹은 추리닝을 입기에 내 스타일과도 맞지 않았다. 그래도 명품잘알 친구가 입생 마틀라쎄 모노그램 클러치를 사라고 잔소리 잔소리를 해댔지만 시원하게 넘겨주고^^ 심플한 입생 남성용 클러치를 GS샵에서 카드할인을 받아서 약 49만원에 구매했다.

 

셀린느 러기지백의 1/6 밖에 안되는 가격인데 박스포장임^^ 아래 사진들은 약간 노리끼리 한데 이 사진이 젤 실물과 가깝다.

심플 그 자체인 생로랑 클러치.

지퍼에는 찢어지지 않는 종이(놀이동산 자유이용권 손목표랑 똑같은 거)가 연결되어 있다. 그거 뜯으면 교환, 환불 불가임. 망설임 없이 바로 가위로 싹둑!

 

정말 부드럽게 열리는 지퍼.

이래서 비싼게 최고야, 돈이 최고야. 암암! 그리고 내부포켓이 두개나 있다. 하나는 일반적인 내부포켓, 또 하나는 카드칸이 있는 내부포켓. 지갑 대신 여기에 넣고 이거 하나만 들고 다녀도 충분할 듯 했다. 인터넷에서 구매했지만 보증서 등등 다 들어있다. 가격대비 괜찮은 편. 셀린느 러기지백 사기 전까지 잘 들고 다니다가 남동생 줬다. 여자가 들기엔 적당한 크기이지만 남자가 들기엔 약간 작아보이긴 하다. 그래도 동생한테 물어보니 딱히 불편함은 없단다.

기스가 잘나는 램스킨이나 카프스킨도 아니고 사피아노 형태라 그런지 일단 막들고 내팽개치고 하기 너무 좋다

셀린느 러기지백에 비해서 짱짱맨!! 로고도 내가 생로랑이요!! 대놓고 하는 것도 없어서 더 세련되어 보인다 >.< 보세나 일반 브랜드에서 파는 사이즈보다 약간 작은 편. 그런데 이게 원사이즈라니... 몰랐뉌ㅎ.ㅎ 헐 롯데닷컴에서 샀다니... 지금 찾아보니까 롯데닷컴이다. 분명 GS샵에서 KB국민카드 할인 받아서 산 거 같은데... 휴 매국노 됐네 ㅠㅠ 롯데 불매 중인데 저거 살때 급하게 샀더니 어디서 사는 지도 모르고 걍 결제 했구나...ㅠㅠ 또륵 사이즈 확인차 찾아 봤는데 현재는 가격이 올랐다. 카드할인도 안들어갔고.

 

여튼, 편하게 막들고 다니기엔 이만한 클러치가 없다. 심플해서 아무 옷이나 잘 어울린다. 가격 대비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
LIST